[네이버 V앱] B1A4 게릴라 콘서트 대성공, 신우 눈물 “와주셔서 정말 감사하다”

입력 2015-08-07 14:0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네이버 V앱] B1A4 게릴라 콘서트 대성공, 신우 눈물 “와주셔서 정말 감사하다”

B1A4 게릴라 콘서트 라이브 영상이 전격 공개됐다.

게릴라성으로 진행된 이번 콘서트는 B1A4가 강남역에서 2000여 명의 팬을 모으며 성공적으로 개최됐다.

이날 B1A4 멤버들은 안대와 헤드폰을 쓴 채 무대에 올랐다. 이들의 모습을 지켜보고 있던 팬들은 숨 죽인 채 B1A4 멤버들의 입장을 지켜봤다.

이어 B1A4 멤버들은 안대를 벗었고, 강남 거리를 가득 채운 관객들의 모습을 확인한 후 환한 미소를 지었다.

신우는 눈물을 흘리며 "오랜만에 하는 거라 걱정을 많이 했는데 많이 와주셔서 감사하다. 걱정을 많이 했는데 와주셔서 감사하다"며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바로는 "안대를 처음 풀었을 때 보이는 모습들이 멋있었다. 감사하다는 말씀 밖에 할 말이 없다. 정말 감사하다"며 게릴라 콘서트 성공 소감을 전했다.

또한 진영은 "오늘 정말 걱정 많이 했었다. 이렇게 오랜만에 오는 건데 많은 환호와 사랑해주셔서 감사하다. 멋진 무대 보여드리겠다"며 앞으로의 활동 각오를 밝혔다.

사진│V앱 B1A4 게릴라 콘서트 캡처, B1A4 게릴라 콘서트 B1A4 게릴라 콘서트 B1A4 게릴라 콘서트

동아닷컴 박민영 인턴기자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