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선-차예련, ‘라디오 스타’ 남자를 울려 특집 출연

입력 2015-08-11 07:5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라디오스타’에 남자를 울리는 기센 여자 유선-차예련과 기죽은 남자 김성균-김혜성이 출연한다. 명확한 ‘먹이사슬 관계’에 있는 네 사람은 감춰져 있던 입담을 폭발시켜 자신들의 특별한 에피소드들을 쏟아내는가 하면, 평소의 이미지와는 다른 반전매력으로 안방극장을 후끈 달아오르게 만들 예정이어서 기대감이 모아지고 있다.

오는 12일 방송되는 고품격 토크쇼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기획 박현석/ 연출 최윤정)에서는 영화 ‘퇴마:무녀굴’의 네 주연배우 유선-차예련-김성균-김혜성이 출연하는 ‘남자를 울려’ 특집이 진행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김국진의 “기센 여자 두 분과 기죽은 남자 두 분을 모셨습니다”라는 소개와 함께 등장한 유선-차예련-김성균-김혜성은 초반부터 명확한 ‘먹이사슬 관계’를 드러내며 스튜디오를 웃음짓게 만들었다.

특히 사전인터뷰에서 김혜성이 “(누나들이) 기가 세다. 유선 누나가 성균형을 잡고, 예련 누나가 저를 잡는다”라고 한 사실이 드러났고, 유선-차예련의 레이저 눈빛을 피할 수 없는 상황에 놓이게 돼 웃음을 유발했다. 이에 MC들은 유선-차예련을 향해 “기가 세시네요~”라며 동조했다는 후문이어서 이들의 ‘먹이사슬 관계’에 관심이 증폭되고 있다.

이어 김성균은 “커피숍에서 저희끼리 토크를 하고 왔는데 모두 업 되가지고 빵빵 터지고~”라며 녹화 전에 미리 만나 토크 예행연습을 했다고 밝혀 관심을 집중시켰다. 이에 평소 예능 출연을 잘 하지 않는 유선-차예련-김성균-김혜성이 어떤 유쾌한 입담과 재미있는 에피소드들로 웃음을 선사할지 기대감이 모아지고 있다.

무엇보다 차도녀(차가운 도시 여자) 이미지인 차예련은 예상 밖의 순수녀 면모로 안방극장에 찾아올 예정이라고 전해져 궁금증을 자아낸다. 차예련은 “10년째 서브 주인공만 하고 있다”며 솔직 담백한 토크를 이어가는가 하면, 장난 치는 것을 좋아하는 귀여운 모습까지 보여주며 시청자들을 웃음짓게 만들 예정.

이처럼 감춰져 있던 입담과 예능감을 폭발시켜 안방극장의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을 기센 여자 유선-차예련과 기죽은 남자 김성균-김혜성의 반전매력은 오는 12일 수요일 밤 11시 15분에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라디오스타'는 김국진-윤종신-김구라-규현 4MC가 어디로 튈 지 모르는 촌철살인의 입담으로 게스트들을 무장해제 시켜 진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독보적 토크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