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김소정 11일 정오 신곡 '댄스뮤직' 발매

입력 2015-08-11 09:5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가수 김소정이 약 1년 8개월간 공백을 깨고, 11일 정오 신곡 ‘Dance Music’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김소정의 이번 타이틀곡 ‘Dance Music’은 '변신'이라는 키워드에 중점을 두고 준비해온 곡으로 기존에 선보였던 미디엄 템포곡에서 벗어나 한층 더 밝고 가벼운 분위기를 담고 있다.

특히 곡 중간 중간에 나오는 합창에는 소속사 대표와 직원들이 직접 코러스로 참여해 이번 앨범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쏟아 부었다.

‘Dance Music’의 작곡은 슈퍼창따이가 맡았으며, 김소정은 7, 80년대를 연상시키는 의상으로 곡의 흥을 살렸다. 또한 디스코를 기반으로 한 리듬에 김소정의 역동적인 댄스가 더해졌다.

뮤직비디오 또한 1대1 정방향 화면을 통해 독특하고 재미있는 영상을 만들어냈다.

소속사 관계자는 “신곡 ‘Dance Music’을 통해 솔로인 김소정의 다양한 모습 보여주고자 노력했다. 곡 구간마다 파트마다 다양한 표정과 매력이 넘치는 김소정을 만나볼 수 있을 것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김소정은 음원 공개 시간에 맞춰 홍대 놀이터에서 게릴라 공연을 펼치며 12일 MBC 뮤직 '쇼 챔피언'을 통해 컴백 무대를 선보인다.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