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지원 올 가을 패션 제안 "고급스러우면서도 모던한 분위기 연출"

입력 2015-08-11 11:1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하지원 올 가을 패션 제안 "고급스러우면서도 모던한 분위기 연출"

배우 하지원(37)이 대만 배우 진백림(31)과의 열애설을 일축한 가운데, 하지원의 가을 패션 화보가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11일 배우 하지원은 대한민국 No.1 여성복 브랜드 크로커다일레이디와 함께한 2015 가을 시즌 화보를 선보였다.

공개된 화보 속 하지원은 내추럴한 헤어스타일과 은은하고 그윽한 브라운톤의 메이크업으로 고혹적인 분위기를 연출했다.

이날 하지원은 텐션감이 뛰어난 포멀한 수트와 버건디 컬러 카디건을 함께 매치해 가을 분위기가 물씬 느껴지는 영국 브리티시 스타일의 수트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이번 화보에서 하지원은 분위기 있는 표정과 연출로 우아한 가을 감성을 한껏 풍기며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메탈릭한 자수 디테일이 눈길을 끄는 져지 자카드 재킷과 패턴 티셔츠를 매치하여 고급스러우면서도 모던한 스타일을 선보이는 등 남다른 패션감각을 자랑했다.

또한, 하지원은 편안하고 내추럴한 매력의 크로커다일레이디 ‘크록티브(Croctive)’ 라인을 통해 운동복과 일상복을 넘나드는 트렌디한 애슬레저룩도 함께 선보였다.

화보 속 하지원은 단풍이 떠오르는 화사한 레드 컬러의 점퍼와 스트라이프 티셔츠, 데님팬츠 등 캐주얼한 아이템도 완벽하게 소화하며 특유의 밝고 건강한 느낌의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이 밖에도 가을과 잘 어울리는 패턴과 컬러를 활용한 센스 있는 스타일링을 자유자재로 연출하며 매력적인 가을 여신의 자태를 뽐냈다.

한편, 하지원은 현재 SBS 주말 드라마 ‘너를 사랑한 시간’에 출연하며 열연을 펼치고 있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