렛츠락페스티벌, 13개팀 추가 공개…최종라인업 완성

입력 2015-08-11 13:4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렛츠락페스티벌(이하 렛츠락)이 8월 11일 오전 공식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최종라인업 50개팀을 모두 공개했다.

이번 공개된 추가라인업에는 크라잉넛, 백아연, 글렌체크, 버즈, 김사랑, 트랜스픽션, 내귀에도청장치, 후후, W&JAS, 일락, Life And Time, 슈퍼키드, 잔나비 등 다양한 장르의 아티스트 13팀이 포함되었다.

추가로 공개된 13팀을 살펴보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펑크락 밴드 크라잉넛, 대한민국 신스팝을 대표하는 글렌체크, 재결성 후 왕성한 활동을 하며 최근 불후의 명곡에서 놀라운 실력을 보여준 버즈, 그리고 정규앨범 'Human Complex'를 발표하며 세련됨으로 평단의 호평을 받고 있는 김사랑, 그리고 홍대 인디밴드 1세대 출신인 실력파밴드 내귀에도청장치와 트랜스픽션이 이름을 올렸다.

특히 K팝스타 시즌1 출신이며 최근 '이럴거면 그러지 말지'로 큰 사랑을 받은 백아연도 포함돼 눈길을 끈다.

이외에도 싱글 '어차피 너네 오래 못가'를 발표한 일락과 페스티벌의 분위기메이커 슈퍼키드, 실력파 일렉트로닉 그룹 W&JAS와 관객들을 들썩이게 만드는 후후, 연주실력으로 평단의 주목을 받고있는 Life And Time 그리고 홍대의 떠오르는 라이징스타 잔나비 등이 추가로 공개됐다.

렛츠락페스티벌은 이미 참가 확정했던 37팀을 포함해 추가로 이번 13팀을 공개하며 총 50팀의 최종라인업을 완성했다.

다만 지난 라인업에 명단을 올렸던 브로큰발렌타인은 보컬 반의 갑작스러운 사망으로 인해 참석하지 못하게 돼 안타까움을 자아내고 있다.

한편 9월 19일과 20일 이틀간 한강난지공원에서 열리는 2015렛츠락페스티벌은 앞으로 타임테이블과 일정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며, 예매는 인터파크티켓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