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안 가창 ‘향기로울 걸’ 11일 발매…매력적인 목소리

입력 2015-08-11 17:1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가수 비비안의 KBS1 일일 드라마 ‘가족을 지켜라’ OST Part.6 ‘향기로울 걸’이 11일 공개됐다.

2011년 데뷔한 비비안은 사랑스럽고 호소력 짙은 목소리가 어우러져 다양한 장르에서 실력을 발휘해오며, 탄탄한 마니아층을 확보해 왔다.

작곡가 필승불패가 작곡한 ‘향기로울 걸’은 감미로우면서도 사랑의 힘이 느껴지는 보이스에 서정적인 피아노 선율이 어우러진 미디엄 템포의 곡이다. 가냘프고 사랑스러운 비비안의 목소리의 매력이 도드라져 듣는 이의 가슴 속까지 아련한 떨림과 깊은 여운을 전한다.

자신의 자리에서 꿋꿋하게 사랑의 메시지를 전하는 가사와 완성도 있는 비비안의 가창이 조화를 이루어 OST계의 새로운 강자로 떠오른 비비안의 매력을 느낄 수 있다.

OST 제작사 더하기미디어 이성권 대표는 “사랑스러움과 계속 듣고 싶어지게 하는 힘을 가지고 있는 보컬리스트 비비안의 인기 파워를 예견할 수 있는 곡”이라며 ‘향기로울 걸’에 대한 기대감을 나타냈다.

갈수록 흥미진진하게 전개되고 있는 KBS1TV 일일 드라마 ‘가족을 지켜라’는 우리시대 가족의 현주소에 관해 거부감없이, 회가 거듭될 수록 나의 삶과 주위 사람들을 보듬는 시선으로 다가서는 드라마다.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