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규리, SBS ‘잘 먹고 잘 사는 법’ 스페셜 MC 발탁…이영자 빈 자리 채운다

입력 2015-08-12 08:5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이영자의 하차로 MC 자리에 공백이 생긴 '잘 먹고 잘사는 법, 식사하셨어요?'에 배우 김규리가 스페셜 MC로 나섰다. 국내외 바쁜 일정을 소화 중인 김규리는 스페셜 MC 자리를 흔쾌히 수락하며 '잘 먹고 잘사는법, 식사하셨어요?'와의 의리를 보여줬다.

김규리는 지난 5월 방송된 '잘 먹고 잘사는 법, 식사하셨어요?'에서 게스트로 출연해 음식재료에 대한 해박한 지식과 남다른 운동신경을 보여줬다. 그뿐만 아니라 방랑 식객과도 찰떡 호흡을 자랑했던 바이다. 이에 '잘 먹고 잘사는 법, 식사하셨어요?'의 스페셜 MC 적임자로 판단됐다는 후문이다.

이어 김규리는 “평소 '잘 먹고 잘사는 법, 식사하셨어요?' 애청자다. 세 달 전, 게스트로 출연 했을 때 내 집처럼 편안한 곳이라 느꼈는데, 이번에 MC로 다시 시청자분들을 찾아뵙게 돼 벌써 기대가 된다. 즐거운 에너지를 전해드릴 수 있도록 만발의 준비를 하겠다.” 고 소감을 전했다.

SBS '잘 먹고 잘사는 법, 식사하셨어요?'는 매주 일요일 오전 8시 20분에 방송된다.

사진제공=SBS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