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마무 팬미팅, 1회 추가 확정…팬들 요청쇄도

입력 2015-08-12 09:0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걸그룹 마마무가 팬들의 요청에 힘입어 팬미팅을 1회 추가한다.

마마무는 23일 올림픽공원 우리금융아트홀에서 열리는 첫 단독 팬미팅 '1st 무파티(MOO Party)'는 기존 오후 5시 공연에 추가로 오후 8시 1회 더 실시한다.

지난 5일 인터파크를 통해 단독으로 진행된 마마무 팬미팅 티켓 예매는 시작 1분만에 1184석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하지만 예매전쟁에서 살아남지 못한 많은 팬들이 아쉬움을 드러내며 추가 요청이 쇄도했고, 팬들에 대한 사랑이 남다른 마마무는 성원에 보답하고자 팬미팅 1회를 추가했다.

최근 '음오아예' 활동을 마친 마마무는 무대를 휘어잡는 뛰어난 실력과 독보적인 그룹색을 확실히 보여주며 팬덤 구축에 성공, 확실한 대세로 떠올랐다.

여기에 데뷔 2년만에 공식 팬클럽이 없는 상황에서 첫 팬미팅에 1천석이 넘는 좌석을 단시간에 매진시키며 그 인기를 입증했다. 마마무는 이번 팬미팅에서 그동안 보여주지 않았던 미공개 무대와 영상 공개와 미니콘서트 형식 팬미팅을 예고했다.

마마무 소속사 측은 "팬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팬미팅을 같은 날 1회 추가하는 것으로 전격 결정했다.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신 만큼 좋은 팬미팅에서 좋은 무대와 콘텐츠로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