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셰프끼리’ 셰프들, ‘최현석 못생김’ 대란… 무슨 일이?

입력 2015-08-12 09:1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셰프끼리’ 셰프들, ‘최현석 못생김’ 대란… 무슨 일이?

SBS플러스가 ‘셰프끼리’의 새로운 티져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모델 뺨치는 훈훈한 외모와 훤칠한 키로 이탈리아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는 최현석 셰프의 모습이 등장했다. 하지만 앞머리가 갈라지는 순간 못생겨진다는 발언과 오세득, 임기학, 정창욱 셰프로부터 ‘황비홍’, ‘대머리’, ‘변발’, ‘가발인줄 알았다’ 등 쏟아지는 비난(?)에 곤혹스러워하는 모습이 담겨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셰프끼리’는 최현석, 오세득, 임기학, 정창욱 등 네 명의 정상급 셰프가 맛의 본고장 이탈리아로 미식 여행을 떠나는 프로그램. 지난 7월 중순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3일간 현지 생중계를 진행해 회 당 실시간 댓글이 3만여 건에 이르는 등 네티즌 시청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이에 첫 방송 직전인 오는 26일 8시부터 9시 30분까지 최현석, 오세득, 임기학, 정창욱 셰프가 또 한번의 생중계를 진행할 예정이다.

‘셰프끼리’ 본 방송에서는 셰프들이 찾아낸 진짜 맛 집에서의 군침 도는 먹방, 인상 깊은 요리를 자신들만의 스타일로 만드는 쿡방 뿐만 아니라, 생중계 때 보여주지 못한 이탈리아의 멋진 풍광과 셰프들의 리얼한 여행 이야기까지 생생하게 담아낼 전망이다.

최고의 셰프들이 ‘맛피아’가 되어 이탈리아의 맛을 훔치러 떠난 ‘셰프끼리’는 26일 수요일 밤 9시 30분 SBS플러스에서 첫 방송되며, 같은 시각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1화가 동시 편성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SBS플러스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