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 정규 5집 ‘라이온 하트’ 18,19일 순차 공개 “파격 변신 예고”

입력 2015-08-12 11:3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소녀시대가 정규 5집 ‘라이언 하트(Lion Heart)’의 전곡 음원을 오는 18~19일 이틀 동안 순차적으로 공개한다.

소녀시대는 오는 18일 정오에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타이틀곡 ‘라이언 하트’를 포함한 수록곡 6곡을, 19일 0시에는 또 다른 타이틀곡 ‘유 씽크(You Think)’를 포함한 수록곡 6곡 등 총 12곡을 순차적으로 오픈한다.

이번 앨범은 더블 타이틀곡으로 활동하는 것인 만큼, 전곡 음원도 두 파트로 나눠 시간차를 두고 공개하는 특별한 마케팅 형태로 기획돼 소녀시대의 새로운 음악과 무대를 기다려온 글로벌 음악 팬들에게 어필할 전망이다.

한편 더블 타이틀곡인 ‘라이언 하트’와 ‘유 씽크’는 지난 7월 ‘파티’ 활동 시작 당시 컴백 TV CF를 통해 일부분이 공개되어 화제를 모았다. 중독성 강한 복고풍 멜로디의 ‘라이언 하트’, 강렬한 팝 댄스곡 ‘유 씽크’가 서로 상반된 분위기를 지닌 곡인만큼 소녀시대의 다채로운 매력을 극대화한 각기 다른 색깔의 음악과 무대를 만날 수 있다.

소녀시대의 정규 5집 ‘라이언 하트’는 19일 음반 발매된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소녀시대 정규 5집 소녀시대 정규 5집 소녀시대 정규 5집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