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 Hi FC ‘온 가족이 함께하는 축구 캠프’ 개최

입력 2015-08-12 11:2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동아닷컴]


프로축구 K리그 챌린지 고양HiFC가 가족 캠페인 “온 가족이 함께하는 축구 캠프”를 개최한다.

고양은 오는 16일(일) 오후7시 고양종합운동장에서 펼쳐지는 현대오일뱅크 K리그 챌린지 2015 27R 대구FC(이하 대구) 경기에 앞서 지난 시즌 총 3차례에 걸쳐 진행한 가족 캠페인의 연속으로 관내 어린이 자녀를 둔 가족을 대상으로 가족 축구 캠프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고양의 핵심 가치인 “CHILD"를 기본으로 어린이 중심의 다양한 프로그램에 더해 치어리더와 함께하는 응원배우기, 컬러링북을 이용한 힐링 타임, 선수들과 함께하는 축구클리닉, 다양한 레크리에이션 등 가족 모두가 함께 참여할 수 있는 게임을 진행한다.


또한, 캠프가 끝난 뒤 이어지는 현대오일뱅크 K리그 챌린지 2015 25R 고양HiFC와 대구FC의 경기관람까지 예정되어 있어 캠프에 참가한 가족들에게 소중한 추억과 진정한 축구의 재미를 선물한다는 계획이다.


캠프 사이사이에 그랜드백화점, 월드짐, 테마동물원 주주, 원마운트, 아웃백주엽점 등 이번 행사를 후원하는 업체의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여 가족들의 기쁨을 두 배로 만들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16일(일) 오후 1시부터 경기가 끝나는 9시까지 진행되며, 접수는 고양HiFC 홈페이지(http://gyhifc.com)에서 진행 중이다. 참가비는 1인당 5000원(4인 가족이상 2만원)이고 구단 티셔츠 및 기념품과 음료&저녁이 제공된다. 기타 사항은 고양HiFC 사무국(031-923-4642)으로 문의 하면 된다.

한편, 고양은 지난 주말 충주원정에서 충주 전 무패를 이어가며 2-1 승리를 거둬 원정깡패의 진면목을 다시 확인시켰고, 오는 12일(수) FC안양과의 원정에서 다시 한 번 승리를 통해 플레이오프 진출을 노린다는 계획이다.


동아닷컴 송치훈 기자 sch53@donga.com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