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상중·남희석·서경석·양재진, O tvN ‘어쩌다 어른’ MC 발탁…9월 첫방송

입력 2015-08-12 14:1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김상중·남희석·서경석·양재진, O tvN ‘어쩌다 어른’ MC 발탁…9월 첫방송

배우 김상중이 O tvN의 39금 토크쇼 ‘어쩌다 어른’의 MC를 맡는다.

‘어쩌다 어른’은 CJ E&M이 새롭게 선보이는 신개념 라이프 엔터테인먼트 채널 O tvN에서 런칭될 토크쇼. 본인도 모르는 사이 어쩌다 어른이 되어버린 4050세대의 이야기를 담아낸다.

‘어쩌다 어른’을 통해 처음으로 예능 프로그램을 진행하는 배우 김상중은 본인의 이야기를 솔직 담백하게 털어놓는 것은 물론, 중후한 매력 뒤에 숨겨졌던 위트를 쏟아내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또한, 최근 SNS로 대중과 소통에 나서고 있는 남희석, 군대 3번 다녀온 남자 중의 남자 서경석, 까칠한 도시 남자이지만 독심술에 능한 양재진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가 함께 MC를 맡아 '어른들의 이야기'를 맛깔나게 풀어낼 계획.

오는 10일 저녁 8시 첫 방송을 앞두고, 맏형 김상중이 13일 오후 명동 거리에서 시민들에게 장미꽃을 나눠주는 깜짝 이벤트에 나서 화제를 모을 것으로 기대된다.

‘어쩌다 어른’ 제작진은 “동시대를 살아가는 중년 시민들의 이야기를 들어주고, 인생 여정부터 삶의 무게까지 어른들을 울고 웃게 하는 다채로운 주제를 다룰 예정”이라며 “시청자들과 공감하고 소통하는 토크쇼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O tvN은 tvN의 독창적인 엔터테인먼트 제작 역량에 스토리온·온스타일 등 CJ E&M 스타일 채널의 전문성을 더한 새로운 라이프 엔터테인먼트 채널로, 9월 10일 개국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O tvN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