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재범 ‘오 나의 귀신님’ 마지막 OST 참여… 14일 음원 발표

입력 2015-08-12 16:1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박재범 ‘오 나의 귀신님’ 마지막 OST 참여… 14일 음원 발표

가수 박재범이 tvN 드라마 ‘오 나의 귀신님’(극본:양희승 양서윤, 연출:유제원)의 OST에 전격 합류한다.

‘오 나의 귀신님’의 OST 제작사인 CJ E&M 측은 “당초 ‘오 나의 귀신님’ OST의 마지막 곡은 박보영의 ‘떠난다’ 였으나 추가로 박재범이 합류, 14일 Part 4 ‘아이즈’(Eyes)를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아이즈’(Eyes)는 Rachmainov 교향곡 2번 3악장 Adagio를 샘플링하여 만들어진 곡으로 클래식과 재즈의 오묘한 조화가 돋보이는 부드러운 감성을 들려주는 곡이다.

극 중 주인공들이 이별을 해야만 하는 서글픈 마음과 좋은 기억을 되새기며 사랑을 기약하는 애틋한 마음이 공존한다는 뜻을 담고 있다.

OST 관계자는 “녹음 현장에서 함께한 여러 관계자들이 ‘마치 마이클 잭슨의 미성을 듣는 것 같다’ 등 박재범의 보컬 실력에 찬사를 아끼지 않았다”라고 전하였다.

한편. 박재범이 OST에 참여한 ‘오 나의 귀신님’은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 저녁 8시 30분에 방송된다.

사진│AOMG, 박재범 ‘오 나의 귀신님’, 박재범 ‘오 나의 귀신님’, 박재범 ‘오 나의 귀신님’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