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욱 실감나게 즐겨라!…‘판타스틱 4’ 4DX 관람 포인트 공개

입력 2015-08-13 09:5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영화 ‘판타스틱 4’를 4DX로 보다 더 실감나게 즐길 수 있는 관람 포인트가 공개됐다.

‘판타스틱 4’는 불의의 사고를 겪게 된 후 변화된 운명을 갖게 된 새로운 히어로들의 이야기로, 현실적인 영웅들의 고뇌를 사실적으로 담아내 새로운 히어로 무비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는 영화.

먼저, 첫 번째 관람 포인트는 캐릭터의 능력에 맞게 최적화된 4DX 효과. 몸이 자유자재로 늘어나는 능력을 지닌 ‘미스터 판타스틱’(마일즈 텔러)은 팔을 길게 늘여 타겟을 공격할 때 4DX의 모션 체어 효과가 작용, 캐릭터가 지닌 탄성력을 관객들에게 전할 예정이다. ‘인비저블 우먼’(케이트 마라)의 방어막, ‘더 씽’(제이미 벨)의 둔탁한 움직임은 강렬한 진동 효과가 더해져 영화의 몰입도를 높일 것이며, ‘휴먼 토치’(마이클B. 조던)의 스피디한 비행은 바람 효과와 함께 관객들에게 액션의 쾌감을 느끼게 할 예정이다.

여기에 ‘미스터 판타스틱’(마일즈 텔러)이 발명한 새로운 차원으로 이동할 수 있는 발명품 퀀텀 게이트의 시동 장면은 4DX의 또 다른 관전 포인트다. 퀀텀 게이트가 파워를 올리고 무서운 속도로 회전할 때, 모션 체어가 다방면으로 회전하며 관객들의 몰입감을 높이는 것은 물론, 번쩍이는 번개 효과와 함께 상영관 전체를 휘감는 바람 효과는 관객들은 마치 자신이 영화 속 주인공이 된 듯한 생생한 느낌을 받을 수 있다. 여기에 새로운 차원에서 주인공들이 겪는 위험한 상황들은 에어샷이 적재적소에 등장, 리얼함을 배가시킬 예정이다.

한편, ‘판타스틱 4’는 오는 8월 20일 관객들을 찾아온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