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살’ 이정재, 백허그부터 쓰담쓰담까지 팬서비스도 ‘잘생김’

입력 2015-08-13 09:5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암살’ 이정재, 백허그부터 쓰담쓰담까지 팬서비스도 ‘잘생김’

배우 이정재의 영화 ‘암살’(감독 최동훈·제작 (주)케이퍼필름) 흥행 기념 프리 허그 현장이 공개됐다.

씨제스엔터테인먼트는 “어제(12일) 저녁 SBS ‘한밤의 TV연예’에서 이정재의 인터뷰가 방송됐다. 이날 방송에서 이정재는 영화 ‘암살’의 흥행 공약으로 프리허그를 비롯한 특급 팬서비스를 선보여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다”고 전했다.

이날 방송에는 7일 진행된 이정재의 프리허그 현장이 공개됐다. 이는 영화 ‘암살’의 스코어가 815만을 돌파하면 이정재가 관객 100여명에게 프리허그를 선사하겠다는 공약을 이행한 것으로, 팬들의 폭발적인 환호 속에 이정재는 프리허그는 물론 팬들의 요구에 맞춰 백허그, 쓰담쓰담, 사랑의 총알, 하트춤 등 특급 팬서비스를 선사해 현장을 더욱 뜨겁게 달궜다.

이후 진행된 인터뷰에서 이정재는 “‘암살’이 흥행해서 정말 기분 좋게 프리허그를 했다. 팬들과 교감할 수 있는 시간이었던 것 같아 좋았다.”고 소감을 밝히며 “제게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게 해준 소중한 영화이고 ‘염석진’은 그만큼 소중한 캐릭터”라며 작품에 대한 애정과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이정재는 앞서 방송된 KBS 2TV ‘연예가중계’에서는 815만 관객 돌파 시 생방송 스튜디오에 출연하겠다는 공약을 바쁜 스케줄에도 불구하고 실천하며 유례없는 공약 이행으로 화제를 모은 바 있어 이번 프리허그 현장 공개를 통해 또 한번 팬서비스 끝판왕으로 등극할 것으로 보인다.

한편, 이정재 주연의 영화 ‘암살’은 7월 22일 개봉해 올해 한국영화 최고 흥행 기록을 자체 경신하며 흥행 순항 중이다.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