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난며느리’ 류수영, 1년 2개월 만에 푼 수학문제 지운 다솜에 분노 “무식하다”

입력 2015-08-18 11:1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별난며느리’ 류수영, 1년 2개월 만에 푼 수학문제 지운 다솜에 분노 “무식하다”

별난며느리 류수영

‘별난 며느리’ 류수영이 자신이 푼 수학문제 풀이를 지운 다솜에게 분노했다.

지난 17일 방송된 KBS 2TV ‘별난 며느리’에서는 종갓집 며느리 체험에 나선 인영(다솜)이 명석(류수영)의 방에 들어가 보는 모습이 그려졌다.

다솜은 명석의 방에 들어간 소감을 묻는 질문에 “제가 생각했던 것과 똑같다. 공부 말고는 별로 관심이 없어보인다”고 답했다. 또한 명석이 밤새 칠판에 적어놓은 수학 문제 풀이를 보고는 “수학 천재”라며 남편의 별명을 지어주기도 했다.

인영은 “남편을 위해 깜짝 선물을 해 주겠다”며 칠판에 쓰여 있는 풀이를 모두 지운 후 ‘인영♡명석’이라는 글자를 적었다. 인영의 모습을 본 명석은 “지금 뭐하는 거냐”며 “1년 2개월 만에 간신히 푼 문제를 지웠다”고 소리쳤다.

이에 인영은 “다시 풀면 되지 않느냐”며 명석을 이해하지 못하는 모습을 보였고, 명석은 “무식하다. 당장 내 방에서 나가라”며 인영을 향해 분노했다.

별난며느리 류수영 별난며느리 류수영 별난며느리 류수영 별난며느리 류수영

사진│KBS 2TV ‘별난며느리’ 캡처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