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틀리스트 2015 FW 신제품 출시

입력 2015-08-18 15:4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타이틀리스트 어패럴(www.titleistapparel.co.kr)은 다양한 환경에서도 최상의 퍼포먼스를 추구할 수 있는 F/W 신제품을 선보인다.

이번 시즌부터는 ‘투어 핏’(Tour Fit)과 플레이(Play) 2가지 라인으로 재편하고 새로운 기술력과 디자인을 담아냈다. 투어 핏 라인은 최상의 실력과 열정의 플레이어를 위한 라인으로, 첨단 소재와 디자인 그리고 타이틀리스트를 대표하는 블랙과 레드, 화이트, 그레이, 실버 컬러만을 적용했다. 플레이 라인은 심플한 디자인과 기능성을 집약했다.

뿐만 아니라 골프웨어도 효율적인 스윙과 플레이를 돕는 하나의 장비라는 컨셉트를 반영해 어떠한 환경에서도 골퍼가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도록 기능성을 대폭 강화했다. ‘아웃라스트’ 등 고기능성 소재를 사용한 ‘바디 컨디션 컨트롤’은 체내 수분과 땀으로 인한 세균 및 냄새를 조절해 쾌적한 라운드를 도와주고, 겨율용 어패럴은 발열 및 보온성이 높은 기능성 소재를 사용했다.

타이틀리스트 어패럴은 F/W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며 구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70만 원 이상 구매한 남성 고객에게 캐디백과 보스톤백 네임택 2종 세트를, 여성 고객에게는 샤워 가운을 증정한다. 자세한 정보는 타이틀리스트 어패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주영로 기자 na187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