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드키즈, 19일 ‘쇼! 챔피언’서 신곡 ‘이리로’ 첫 컴백 무대

입력 2015-08-19 18:1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걸그룹 배드키즈가 ‘쇼 챔피언’을 통해 본격적인 활동에 시동을 건다.

배드키즈(모니카, 하늘, 케이미, 루아)는 오늘(19일) 오후 방송되는 MBC뮤직 ‘쇼!챔피언’에서 신곡 ‘이리로’의 첫 컴백무대를 선보인다.

이번 타이틀곡 ‘이리로’는 808 드럼 베이스를 이용해 힙합리듬을 가미한 일렉트로닉 장르의 댄스 음악으로, 메인 시그니처 사운드인 브라스가 돋보이는 섹시한 멜로디 라인과 관능적인 가사가 강렬한 인상을 남기는 곡이다.

10개월의 공백을 깨고 돌아온 배드키즈는 이번 무대에서 파워풀한 퍼포먼스와 중독성 있는 멜로디로 구성된 ‘이리로’를 통해 한층 업그레이드된 섹시 카리스마를 유감없이 발휘할 예정이다.

특히, 지난해 3월 싱글 ‘귓방망이’와 11월 ‘바밤바’를 차례로 발표한 배드키즈는 어깨를 들썩이게 만드는 비트와 특유의 위트 넘치는 가사로 독보적인 그룹 색깔을 구축하며 대중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가요계 귀여운 악동’이라는 독특한 콘셉트와 독보적인 무대로 다른 걸그룹과는 차별화된 길을 개척하고 있는 배드키즈가 성숙한 모습을 보여주는 신곡 ‘이리로’로 음악팬들을 사로잡을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한편, 배드키즈는 오늘(19일) MBC 뮤직 ‘쇼!챔피언’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방송 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ZOO엔터테인먼트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