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윤희, 무결점 꿀피부 자랑 ‘여신 자태 놀랍네’

입력 2015-08-20 13:2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배우 조윤희가 ‘무결점 꿀피부’와 함께 여신 자태를 드러냈다.

소속사 킹콩엔터테인먼트 측은 20일 아모레퍼시픽브랜드 ‘베리떼’의 모델로 활약 중인 배우 조윤희의 뷰티 화보 촬영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 된 사진 속 조윤희는 촬영장을 배경으로 화이트 톤의 블라우스, 핑크 컬러의 원피스 등 다양한 의상과 스타일을 아름답게 소화하면서, 뷰티 모델다운 티 없이 매끈한 피부로 이지적이고 사랑스러운 매력을 뽐냈다. 그야말로 미모와 분위기까지 ‘완벽함’을 느끼게 한다.

조윤희의 이번 화보는 최근 서울 모처에서 진행됐다. 조윤희는 이날 장시간 동안 진행된 촬영일정에도 불구하고 시종일관 특유의 ‘러블리’ 미소를 지으며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만들었다. 이어 ‘에너제틱’한 모습으로도 활약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무결점 꿀피부’, ‘건강피부’ 등의 수식어가 붙을 만큼 맑고 깨끗한 피부의 소유자로 알려진 조윤희는 이날 현장에서도 보는 이의 부러움을 샀다. 또한 평소 뷰티아이콘으로도 주목받은 조윤희는 이날 촬영 현장에서 출시 예정인 신제품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당시 현장에 있던 관계자에 따르면 조윤희는 밝고 사랑스러운 모습으로 모든 스태프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는 전언이다.

한편 조윤희는 영화 ‘키 오브 라이프(Key of Life)’에서 여주인공으로 출연 확정지으며 ‘원톱여주’ 행보를 이어간다. 조윤희는 하루아침에 단역배우와 인생이 뒤바뀐 킬러 옆에서 그가 배우로서 성공할 수 있도록 지극정성으로 돕는 인물로, 킬러 역의 유해진과 호흡을 맞춘다. 이처럼 조윤희는 ‘안방극장’에 이어 ‘스크린’에서의 맹활약을 예고한다.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킹콩엔터테인먼트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