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윤아, 결혼 후 파격 노출 처음이야 ‘가슴라인 훤히 드러내고’

입력 2015-08-19 14:2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송윤아의 파격적이고 섹시한 광고컷이 공개되었다.

작년 8월 ‘젠틀우먼’과 ‘프렌치 시크’ 콘셉트로 국내 론칭과 동시에 송윤아를 뮤즈로 발탁하며 화제가 된 조르쥬 레쉬는 2015 F/W 광고 캠페인에서 송윤아의 파격적인 수트 패션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19일 공개된 광고컷 속 송윤아는 와인 컬러 수트와 란제리룩을 매치한 파격적인 스타일링과 우아한 여성미가느껴지는 셔츠 패션으로 시선을 모으고 있다. 당당하고 자신감 있는 포즈 그리고 여성스럽고 부드러운 감성이 조화되어 송윤아의 강인함과 우아함을 동시에 볼 수 있는 완벽한 ‘젠틀우먼룩’을 드러냈다는 평이다.

송윤아가 이번 광고컷에서 선보인 수트룩은 화제의 드라마 KBS ‘어셈블리’ 속 송윤아가 선보였던 아이템. 어셈블리에서 송윤아는 조르쥬 레쉬의 블랙 수트와 화이트 셔츠를 매치한 ‘파워 수트룩’으로 스마트하고 프로페셔널한 매력을 보여주며 화제가 된 바 있다.

마블 클래시 셔츠는 베이직한 디자인과 컬러로 가을 스타일 적재적소에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다. 내추럴한 슬럽사 고유의 요철감을 살리며 쾌적하면서도 세련된 디테일을 선보이며, 고급스러움이 강조되었다. 또한 반 오픈형과 오픈형 세트로 레이어드 룩에도 활용할 수 있다.

한편 2015 FW 첫 론칭하는 조르쥬 레쉬 르 스모킹 수트와 마블 클래시 셔츠는 오는 20일(목) 오전 8시 20분 롯데홈쇼핑을 통해 방송되며, 공식몰(www.lotteimall.co.kr) 혹은 조르쥬 레쉬 공식 홈페이지 (www.georgesrech.co.kr) 에서 더 다양한 컬렉션을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트렌드이슈폴리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