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아 ‘잘 나가서 그래’ 티저영상 공개…"섹시 끝판왕다운 비주얼 쇼크"

입력 2015-08-20 13:4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현아 ‘잘 나가서 그래’ 티저영상 공개…"섹시 끝판왕다운 비주얼 쇼크"

솔로 출격을 앞둔 포미닛 현아가 섹시미 넘치는 컴백 티저영상 '잘 나가서 그래'를 공개했다.

현아는 20일 오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미니 4집 ‘에이플러스(A+)’의 타이틀 곡 ‘잘나가서 그래 ’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선보였다.

신곡 '잘 나가서 그래' 정식 발매 하루 전에 공개된 이번 현아의 뮤직비디오 티저는 비비드톤의 강렬한 화면구성과 현 가요계 유일무이한 ‘섹시아이콘’ 현아의 남다른 포스가 어우러지며 압도적 ‘비주얼 쇼크’를 선사하고 있다.

공개된 영상은 지난 ‘빨개요’ 활동 당시 현아의 심볼로 사용된 ‘빨간 립스틱’ 마크로 포문을 열며 1년만에 돌아온 현아의 컴백에 대한 상징성을 더한다. 현아는 복면을 쓴 육감적인 여성 댄서 사이에서 여왕처럼 군림하는가 하면, 화려한 네온 세트를 고양이처럼 노닐며 ‘섹시 끝판왕’다운 절정의 카리스마를 표현한다.

여기에 ‘자 옳지, 그래 옳지’ 라는 가사와 귓가를 파고드는 짜릿한 래칫비트, 폭발하는 현아의 끼와 대담함은 그야말로 ‘잘나가는’ 현아의 당찬 매력을 증명하며 시선을 압도한다.

특히 티저로 일부 공개된 ‘잘나가서 그래’의 과감한 안무들이 현아의 ‘역대급’ 퍼포먼스를 예고하고 있는 가운데 언제나 최고의 무대만을 완성해 온 섹시 퍼포머 현아의 새로운 변신에 팬들의 남다른 기대가 쏠리고 있는 상황.

이에 현아는 정식 음원발매 전인 이날 저녁, 엠넷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신곡 ‘잘나가서 그래’의 퍼포먼스 무대를 최초로 선공개할 예정이다.

현아의 컴백 타이틀 곡 ‘잘나가서 그래’는 최근 힙합씬 대세 장르인 ‘래칫(Ratchet)’ 기반의 힙합 댄스곡으로 그간 ‘빨개요’, 포미닛의 ‘미쳐’ 등 현아와 최고의 호흡을 자랑한 작곡가 서재우, 빅싼초 콤비가 다시 한번 작사작곡을 맡았다.

만인의 워너비로 자리잡은 현아의 자신감 넘치는 가사가 모두의 고개를 끄덕이게 할 이 곡은 ‘대세 아이돌’ 비투비의 랩퍼 정일훈이 피쳐링 및 작사에 지원사격해 그들만의 스웨그 넘치는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신곡 ‘잘나가서 그래’를 포함한 현아의 솔로 미니 4집 음반 ‘에이플러스(A+)’는 오는 21일 오후 12시, 각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동시 공개된다.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