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희, ‘용팔이’ 제작진에 야식 쐈다…김태희 절친 이하늬는 커피차 선물

입력 2015-08-20 14:2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김태희, ‘용팔이’ 제작진에 야식 쐈다…김태희 절친 이하늬는 커피차 선물

배우 김태희가 '용팔이' 촬영 현장에 간식차를 선물한 절친 이하늬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김태희는 2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밤샘 촬영 중 찾아온 하늬의 써프라이즈 커피차 ~힘이 나요 힘이나~ 하늬야 고마워"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에는 이하늬의 응원 메시지가 담긴 슬레이트를 들고 환하게 웃고 있는 김태희의 모습이 담겨 있다.

김태희와 서울대학교 동문인 이하늬는 평소 김태희와 돈독한 우정을 나눠온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이어 김태희는 정웅인과 함께 다정한 투샷을 연출하고 있는 모습이 담긴 사진도 공개했다. 사진 속 김태희는 청초한 미모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와함께 김태희가 '용팔이' 제작진들을 위해 야식을 선물한 사실도 새롭게 알려졌다.

20일 '용팔이' 제작사 측은 "지난 13일 '용팔이' 촬영이 진행된 경기도 파주시 원방 세트장에는 분식차와 커피차가 나란히 도착했다. 김태희가 스태프를 위해 준비한 선물이다"고 밝혔다.

한편 '용팔이'는 고액의 돈만 준다면 조폭도 마다하지 않는 실력 최고의 돌팔이 외과의사 '용팔이(주원 분)'가 병원에 잠들어 있는 재벌 상속녀 '잠자는 숲속의 마녀'(김태희 분)를 만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리는 스펙터클 멜로드라마다. 매주 수,목 오후 10시 방송.

사진출처=김태희 인스타그램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