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천동 혈투’ 태미, 섹시미+반전 액션 선보여

입력 2015-08-20 14:2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봉천동 혈투’ 태미, 섹시미+반전 액션 선보여

네 남자와 한 여자의 위험천만 동거기를 그린 IPTV&케이블 VOD 전용콘텐츠 ‘여자전쟁’의 ‘봉천동 혈투’가 베일을 벗게 된다.

섹시코미디의 진수를 보여줄 ‘봉천동 혈투’(극본 김재홍, 연출 권성국, 제작 (주)베르디미디어)는 앞서 배우 최종원(말동 역), 이병준(달구 역), 최종훈(달호 역), 윤성민(달성 역)을 비롯해 액션스타로 잘 알려진 태미(해당화 역)가 유일한 홍일점으로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봉천동 혈투’는 환경미화원 말동(최종원 분)이 쓰레기더미에 버려진 해당화(태미 분)를 우연히 발견하면서 벌어지는 홀아비와 삼형제간의 혈투를 그린 드라마. 시리즈 중 가장 먼저 촬영을 마친 이 에피소드엔 관록연기의 배우들은 물론 반가운 얼굴들이 카메오로 출연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특히 ‘봉천동 혈투’는 코믹요소가 군데군데 녹아 있어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재미있게 볼 수 있는 드라마로 기대를 고조시키고 있다. 뿐만 아니라 19금(禁) 콘텐츠답게 홍일점 태미는 공개된 사진 속 모습처럼 은근한 섹시미를 발산하면서도 깜짝 반전액션을 뽐낸다고.

또한 인간이 가지고 있는 가장 기본적인 욕구를 참신하게 풀어낸 스토리와 우리 주변에서 일어날 법한 친근한 면모들은 보는 이들의 공감지수를 높일 예정이다.

한편, ‘여자전쟁’은 드라마 ‘쩐의 전쟁’, ‘대물’, ‘야왕’의 원작가인 박인권 화백의 작품을 각색한 IPTV&케이블 VOD 전용콘텐츠로 국내에서 최초로 IPTV 플랫폼을 통해 방영된다.

‘떠도는 눈’, ‘이사온 남자’, ‘비열한 거래’, ‘도기의 난’, ‘여자의 이유’, ‘봉천동 혈투’까지 총 6개의 에피소드가 2부작씩 옴니버스 형태로 구성되며 100% 사전제작 돼 고퀄리티 드라마의 탄생을 예감케 하고 있다.

태미를 둘러싼 네 부자(父子)의 좌충우돌 혈투를 그린 ‘봉천동 혈투’는 8월 27일 공개되는 ‘IPTV 박인권 화백 전용관’에서 만날 수 있다.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