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일본 팬미팅 전석 매진에 ‘서머소닉 2015’ 출연 ‘승승장구’

입력 2015-08-21 09:2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그룹 방탄소년단이 일본 팬미팅과 ‘서머소닉 2015’ 무대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빅히트엔터테인먼트는 지난 8월 15일~16일 일본의 최대 음악 페스티벌인 ‘서머소닉 2015’에 참가한 방탄소년단은 케미컬 브라더스, 퍼렐 윌리암스, 아리아나 그란데, 이매진 드래곤스, 스크립트 등 세계 최정상 뮤지션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며 글로벌 그룹으로서의 높아진 위상을 입증했다고 21일 밝혔다.

방탄소년단은 ‘쩔어’, ‘호르몬 전쟁’, ‘힙합성애자’ 등의 한국곡을 비롯해 일본어로 소화한 ‘진격의 방탄’ 등 총 6곡을 열창하며 현지 팬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또한 방탄소년단은 8월 13일과 14일 도쿄 국제포럼홀A, 18일부터 20일까지 오사카 페스티벌홀에서 총 5회에 걸쳐 팬미팅 ‘방탄소년단 JAPAN OFFICIAL FAN MEETING VOL.2 -UNDERCOVER MISSION-‘을 열고 1만 8천여 팬들과 만났다.

이번 팬미팅은 지난해에 이어 일본에서 개최된 두 번째 팬미팅. 당초 도쿄 2회, 오사카 2회로 열릴 예정이었던 이번 팬미팅은 팬들의 열화와 같은 성원에 힘입어 오사카 공연을 1회 추가하며 총 5회로 진행, 총 1만 8천여 석을 모두 매진시키며 일본 내에서 승승장구하고 있는 방탄소년단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지난 해 싱글 ‘NO MORE DREAM -Japanese Ver.’으로 일본에서 정식 데뷔한 방탄소년단은 일본에서의 지난 1년 간을 되돌아보는 시간을 가졌다. 또 앞으로의 목표와 꿈을 이야기하며 성원을 보내준 팬들에게 멤버별로 감사의 메시지를 보내는 등 현장에 있던 팬들의 마음을 감동으로 물들였으며, 일본 유행어를 완벽하게 구사하는 등 재치 넘치는 무대를 선보여 뜨거운 환호를 받기도 했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오는 29일 월드투어 '2015 BTS LIVE TRILOGY EPISODE II. THE RED BULLET ~Second Half~'의 마지막 무대인 홍콩 콘서트만을 남겨두고 있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빅히트엔터테인먼트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