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욱, ‘처용2’ 특별출연…역대급 신스틸러 예고

입력 2015-08-21 10:1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배우 김동욱이 OCN 드라마 ‘처용2’ 에 특별출연 한다.

드라마 ‘하녀들’에서 순정파 로맨티스트 은기를 열연하고, 스크린에서는 ‘쓰리썸머나잇’ 으로 코믹연기의 새 면모를 보여준 배우 김동욱. 그가 ‘처용2’에서는 강렬한 신스틸러로 출연할 예정이다.

이경영-조동혁-연정훈-장현성 등으로 역대급 카메오들의 출연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김동욱까지 이름을 올리면서 시청자들의 기대감이 한층 더 높아지고 있다.

김동욱의 소속사 장인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21일 “그동안 시도해보지 않은 새로운 모습으로 시청자들을 찾을 예정”이라고 밝히며 “배우 김동욱의 연기 변신을 기대해달라”고 밝혔다.

또한 처용 제작사 측은 “김동욱이 특별출연임에도 불구하고 굉장히 힘든 촬영씬들을 소화해야 했는데 힘든 내색 하지 않고 오히려 더 적극적으로 임하는 모습에 함께한 배우와 제작진이 감동받았다”고 말했다.

김동욱은 현재 정준하, 최재웅, 보이프랜드 동현 등이 함께 출연하는 뮤지컬 ‘형제는 용감했다’ 의 공연을 앞두고 막바지 연습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한편, 귀신을 보는 형사 OCN의 호러 수사극 ‘처용2’는 오는 8월 23일(일) 밤 11시 1,2화 연속 편성을 시작으로 매주 일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