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먼 도미닉, ‘ & ONLY’ 음원차트 접수… 폭발적인 반응

입력 2015-08-21 11:1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이먼 도미닉이 선공개곡에 이어 타이틀곡까지 음원차트를 접수하며 2년만에 화려하게 컴백을 알렸다.

사이먼 도미닉이 21일 0시 맥시 싱글 발표와 함께 전격 컴백했다.

맥시 싱글의 타이틀 곡인 ‘₩ & ONLY (WON & ONLY)’는 사이먼 도미닉과 박재범이 함께 호흡을 맞춘 트랙으로 남자로서 이야기하는 일과 사랑에 대한 솔직한 심정에 대해 부드럽고 담백하게 풀어냈다.

특히 타이틀곡은 21일 오전 10시 현재 엠넷 뮤직 1위와 함께 지니, 네이버 뮤직, 올레 뮤직 2위를 비롯해 주요 온라인 음원 사이트 실시간 차트에서 단번에 최상위권에 안착하며 핫한 반응을 이어갔다.

앞서 사이먼디는 선공개한 ‘사이먼 도미닉’으로 온라인 음원 차트를 올킬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뜨겁게 끌어올린 바 있다.

‘₩ & ONLY (feat. 박재범)’와 함께 이번 앨범에는 사이먼 도미닉의 대표 트랙인 ‘사이먼 도미닉’과 더불어 기존 팬들에게 공개한 바 있는 트랙들을 새롭게 탄생시킨 ‘돈은 거짓말 안 해 (Re-Mastered)’, ‘Lonely Night (feat. ELO) (GRAY Remix)’이 보너스 트랙으로 함께 수록됐다.

이번 맥시 싱글의 모든 트랙은 현재 힙합 신에서 가장 주목 받는 프로듀서인 GRAY(그레이)가 사이먼 도미닉과 함께 공동 프로듀싱을 맡아 더욱 더 견고한 사운드를 만들어내며 앨범의 완성도를 높였다.

발매와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 또한 사이먼 도미닉을 비롯해 박재범, 그레이, 타블로와 딸 하루 부녀가 출연해 곡의 내용과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며 눈길을 사로잡았다.

한편 ‘사이먼 도미닉’에 이어 발매와 동시에 각종 음원 차트 최상위권을 섭렵하며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는 사이먼 도미닉의 ‘₩ & ONLY (WON & ONLY)’는 국내 모든 음원 사이트 및 아이튠즈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AOMG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