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걸 ‘오마이걸 캐스트’ 통해 ‘텔미’ 커버댄스 도전

입력 2015-08-21 11:1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MBC뮤직 ‘오마이걸 캐스트’에서 신인 걸그룹 오마이걸 멤버들이 원더걸스의 대표곡 ‘Tell me’ 커버댄스에 도전한다.

오마이걸은 21일 오후 7시 첫 방송되는 ‘오마이걸 캐스트’를 통해 선배 걸그룹 원더걸스의 대표곡 ‘Tell me’ 커버댄스에 도전할 예정이다.

원더걸스의 대표곡 ‘Tell me’를 커버 하게 된 오마이걸 멤버들은 “선배님들 노래라서 너무 떨린다”며 “열심히 연습한 만큼 잘하겠다”는 각오를 밝혔다.

또한 노래, 춤 뿐만 아니라 의상에서부터 스타일링까지 복고풍으로 완벽하게 변신한 오마이걸은 실제 원더걸스의 ‘Tell me’ 무대와 완벽에 가까운 싱크로율을 보였다는 후문이다.

MBC뮤직 ‘오마이걸 캐스트’는 데뷔 5개월 차인 신인 걸그룹 오마이걸이 처음으로 도전한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백주부레시피, #K-pop 커버댄스, #애견, #뷰티, #운동 등 최근 SNS 속 HOT 트렌드를 오마이걸 멤버들이 직접 경험하고 클립 영상으로 만들어 시청자들에게 소개하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한편 오마이걸은 B1A4의 동생그룹 알려진 신예 걸그룹으로 지난 4월 데뷔해 좋은 반응을 얻었다.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