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V앱] 소녀시대 유리, ‘팔방미인’ 생방송 진행… ‘우리동네 예체능’ 팀 깜짝 등장

입력 2015-08-21 13:4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소녀시대 유리의 생방송에 가수 션과 개그맨 정형돈, 그리고 배우 서지석 등이 깜짝 등장했다.
19일 오후 12시 30분부터 포털사이트 네이버 V앱을 통해 '소녀시대의 팔방미인' 생방송이 진행됐다.

이날 생방송 진행을 맡은 유리는 KBS 2TV 예능프로그램 '우리동네 예체능' 녹화장을 찾았다.

유리는 함께 촬영 중인 정형돈과 션, 서지석, 이재윤, 강민혁 등을 소개해 눈길을 끌었다.

유리는 멤버들에게 소녀시대의 신곡 '라이언 하트'의 뮤직비디오를 보여주기도 했다.

한편, 소녀시대는 지난 18일 낮 12시에 타이틀곡 ‘Lion Heart’ 등 6곡을, 19일 0시에는 또 다른 타이틀곡 ‘You Think’ 등 6곡을 시간차를 두고 공개했다.

선공개한 ‘Lion Heart’는 지니, 벅스, 네이버뮤직, 올레뮤직, 엠넷뮤직, 소리바다, 몽키3 등 7개 음원 차트 실시간 1위, ‘You Think’는 올레뮤직, 엠넷뮤직 등 실시간 차트 1위 및 각종 음원 차트 실시간 2위에 올라, 더블 타이틀곡 모두가 나란히 음원 차트 1, 2위를 차지하는 저력을 과시했다.

사진= V앱 영상 갈무리

동아닷컴 박민영 인턴기자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