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외법권’ 최다니엘, 여심 흔드는 매력남 ‘오빠 화보 찍었다’

입력 2015-08-21 11:1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영화 ‘치외법권’에서 주연을 맡은 최다니엘의 화보가 공개됐다.

‘치외법권’에서 여자만 봤다 하면 일단 들이대고 보는 성충동 조절 장애를 가진 강력계 형사 ‘유민’으로 파격적인 코믹 변신에 나선 최다니엘이 패션 잡지 슈어 9월호를 통해서 또 한번 변신을 시도했다.

여성팬들에게 주로 스마트한 캐릭터와 함께 깔끔한 매너남으로 인기몰이를 했던 최다니엘. 임창정과 함께 또라이 형사 캐릭터로 호흡을 맞춘 영화 ‘치외법권’에서 90년대 스타일의 호일펌부터 호피 무늬 팬티 차림 그리고 전라 노출까지 감행하며 마음껏 망가진 최다니엘이 화보를 통해 그의 본래의 매력을 발산한 것.


여성 관객들이 특히 반가워할 이번 화보는 고급스러운 호텔에서 촬영하며, 지친 도시남의 릴렉스 타임을 컨셉으로 최다니엘만의 매력을 이끌어 냈다. 댄디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의상으로 여성들의 로망을 표현, 휴식을 취하는 젠틀맨의 모습으로 완벽 변신한 최다니엘은 촬영 현장에서도 포토그래퍼와 스탭들에게 매너남의 모습을 선보여 많은 박수를 받았다. 겉모습뿐만 아니라 내면까지 완벽한 젠틀맨의 아우라를 선보인 최다니엘의 멋진 화보는 슈어 9월호를 통해서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치외법권’은 27일 개봉해 관객들에게 통쾌한 웃음을 선사할 것이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