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쓰에이 지아, 中영화 ‘잠룡저격’ 출연 확정

입력 2015-08-27 10:3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미쓰에이 지아가 중국영화 ‘잠룡저격’에 캐스팅됐다.

중국영화 ‘잠룡저격’(潜龙狙击)은 경찰이 마약 조직 속으로 신분을 속이고 위장 잠입해 일어나는 대표적인 경찰 범죄 영화로 지아는 대만판 ‘꽃보다 남자’ 에 출연하며 F4로 아시아권에서 인기를 모은 오건호(우젠하오)와 중국에서 유명한 액션 영화배우 우윤룡(우원롱), 안지결(안찌이제이)과 함께 나란히 캐스팅 되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지아는 극 중 저격수 ‘파텀(Phatom)’ 역을 맡았다. 파텀은 국제 범죄 조직 보스인 ‘안지결’의 여자친구로, 그에게 배신을 당하지만 떠날 수 없는 사랑의 아픔을 지닌 캐릭터로 섬세한 감성연기를 보여줄 예정이다.

또 저격수 역할 다운 멋진 액션과 섹시하면서도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을 보여주며 극의 흐름을 고조 시킬 것으로 전망 된다.

‘잠룡저격’은 2011년 제 30회 홍콩금상장 최고 작가 후보로 올라간 ‘탄광원’(谭广源,)과 ‘사대명포’(四大名捕)‘, ‘폭풍우’(暴风语) 등으로 유명한 ‘려관남’(吕冠南)이 메가폰을 잡은 작품이다. 지난 7월 8일 제작 발표회를 가졌으며, 8월 초 촬영을 마치고 크랭크 업 했다. 중국 대륙, 홍콩, 대만,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에서 개봉을 앞두고 있다.

한편, 지아는 최근 닉쿤과 함께 출연한 중국 드라마 ‘일과 이분의 일, 여름’으로 화제를 모은 바 있으며, 오는 9월 30일 개봉 예정인 한중 공동제작 중국영화 ‘제3의 사랑’의 유역비(류이페이) 여동생 역 ‘쪼우위에’로 캐스팅 되어 화제를 모았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JYP엔터테인먼트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