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디오테크니카, 프로페셔널라인 오픈타입 헤드폰 ATH-R70x 출시

입력 2015-08-27 18:3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음향기기 브랜드 오디오테크니카가 프로페셔널 오픈형 레퍼런스 헤드폰 ATH-R70x를 출시했다.

ATH-R70x는 오디오테크니카의 프로페셔널 라인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오픈 타입의 레퍼런스 헤드폰으로, 전문 엔지니어나 뮤지션뿐만 아니라 하이엔드 수준의 음질을 원하는 오디오 애호가들에게 최적의 제품이다.

ATH-R70x는 φ45㎜의 대구경 드라이버에 고효율 마그넷과 순도 높은 마그네틱 합금을 결합한 특수 회로 설계가 적용됐다. 이를 통해 사운드 왜곡을 줄여 정확한 레퍼런스 사운드를 재생하는 동시에 전 음역대에서의 균형 잡힌 사운드로 한층 넓은 공간감을 선사한다.

또 알루미늄과 카본 소재를 사용해 풍성한 사운드는 물론 강한 내구성을 제공한다.

특히 210g의 무게는 장시간 사용시에도 가볍고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오랜 전문 음악 작업을 할 때나 음악 감상 시에도 안락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헤드밴드 부분은 두상의 압박을 방지하고 헤드밴드 조절 없이도 쉽게 착용할 수 있는 3D 방식의 윙 서포트 구조의 디자인이 적용됐으며 이어패드는 부드러운 패브릭 소재를 채용했다.

음질의 향상을 위해 케이블은 양쪽 하우징에 연결할 수 있는 듀얼 탈착식 케이블을 적용해 좌우 구분 없이 연결 가능하다.

오디오테크니카 공식수입원 세기AT 황성준 세일즈 부장은 “ATH-R70x는 40년 동안의 오디오테크니카 헤드폰 개발 노하우가 집약되어 있는 제품으로, 오픈형 특유의 풍성하고 자연스러운 음색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며 “전문 음악 작업이든 일반 감상이든 어떤 용도에서도 음악에 몰입할 수 밖에 없는 놀라운 사운드 성능을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ATH-R70x는 오디오테크니카 공식 온라인몰을 비롯해, 소리샵, 헤드폰샵, 이어폰샵 등을 비롯한 다양한 디지털 디바이스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가격은 42만9,000원으로 책정됐다.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