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녀는 예뻤다’ 황정음 “지붕 뚫고 하이킥’ 작가 믿음 있었다”

입력 2015-08-28 08:2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황정음이 ‘믿보황(믿고 보는 황정음)’으로 불리는 이유는 몸소 증명했다.

지난 25일, MBC 새 수목 미니시리즈 ‘그녀는 예뻤다’(조성희 극본/정대윤 연출/본팩토리 제작)측은 ‘그녀는 예뻤다’에서 역대급 폭탄녀 ‘김혜진’ 역을 맡아 촬영에 매진하고 있는 황정음을 만나 인터뷰를 진행했다.

황정음을 만난 곳은 ‘그녀는 예뻤다’의 포스터 촬영 현장. 한창 촬영에 열을 올리다 인터뷰를 위해 잠시 짬을 낸 황정음은 시종일관 진지하고 신중한 태도로 인터뷰에 임했다. 그는 자신이 연기할 ‘김혜진’ 캐릭터에 대해 “어린 시절에는 찬란하게 빛나던 ‘주인공 인생’을 살다가, 서른이 된 현재는 누구 하나 거들떠 봐주지 않는 ‘엑스트라 인생’을 살고 있는 인물”이라고 밝히며, “기존의 국내드라마에서 볼 수 없었던 신선한 캐릭터라 나 역시 기대가 많이 된다”고 전해 관심을 높였다.

또한 황정음은 ‘그녀는 예뻤다’의 조성희 작가와 과거 ‘지붕 뚫고 하이킥’을 통해 호흡을 맞췄던 사실을 밝히며 “조성희 작가님에 대한 믿음이 있었다”고 말해, 두 사람이 발휘할 시너지에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한편 황정음은 “매일매일 리즈를 경신하는 것 같다”며 특유의 위트와 통통 튀는 매력으로 현장을 뒤흔들기도 했다. 그는 “연기를 잘하고, 캐릭터를 잘 표현하기 위해서는 지속적인 관리가 필요하다”면서 “매일 노력하다 보니 내적, 외적으로 발전하는 게 아닐까? 내일이 되면 또 내일이 황정음의 새로운 리즈데이가 되기 위해 노력한다”고 전해, 그가 어째서 ‘믿고 보는 배우’로 불리는지를 스스로 증명했다. 이에 그가 연기할 역대급 폭탄녀 ‘김혜진’과 ‘그녀는 예뻤다’에 기대감이 증폭된다.

‘그녀는 예뻤다’는 주근깨 뽀글머리 ‘역대급 폭탄녀’로 역변한 혜진과 ‘초절정 복권남’으로 정변한 성준, 완벽한 듯 하지만 ‘빈틈 많은 섹시녀’ 하리, 베일에 가려진 ‘똘끼충만 반전남’ 신혁, 네 남녀의 재기발랄 로맨틱 코미디.

황정음-박서준-고준희-최시원 등 캐스팅 조합 만으로도 유쾌한 에너지를 풍기는 MBC 새 수목 미니시리즈 ‘그녀는 예뻤다’는 ‘밤을 걷는 선비’ 후속으로 9월 16일 첫 방송된다.

동아닷컴 권보라 기자 hgbr36@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