곽시양 “많이 설레고 떨려” ‘우결’ 첫 촬영소감 전해

입력 2015-08-28 08:3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MBC 예능 ‘우리 결혼 했어요’시즌4에 출연을 확정하며 명실상부 대세반열에 오른 곽시양이 첫 촬영 소감을 전했다.

28일 새벽 첫 촬영을 마친 곽시양은 "아직도 많이 설레고 떨린다. 어떻게 말을 시작해야할지도 잘 모르겠고 쑥스러워 표현을 잘 못했던 것 같다. 새로운 경험이 될 것 같아서 기대된다. 꾸밈없는 진솔한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할테니 즐겁게 봐 주셨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187cm의 훤칠한 키와 탄탄한 체격에 미소년 같은 외모 속 귀여운 미소가 매력적인 곽시양은 안방극장과 스크린을 종횡무진 누비며 무서운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곽시양의 올해 활약은 대단하다.

드라마 ‘칠전팔기 구해라’로 대중들에 눈도장을 찍은 것은 물론 데뷔 1년 만에 공중파 일일 드라마의 주연자리를 꿰차는 것과 동시에 데님 브랜드의 광고 모델로 발탁되는 등 대세남으로 부상했다. 또, 8.5% 시청률을 기록하며 자체 최고 시청률 경신으로 화제를 모은 드라마 ‘오 나의 귀신님’에서는 연기력뿐만 아니라 트렌디한 패션까지 선보이는 등 특급존재감을 과시하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훔친 '심(心)스틸러'로 활약했다.

뿐만 아니라 블랙코미디 장르의 영화 ‘치킨게임’에서는 자동차 판매원 이재원으로 분해 베테랑 연기자 신동미와 김준배 사이에서도 색깔있는 연기를 선보이는 것은 물론 섬세한 감정표현과 능청스럽고 코믹한 연기까지 소화해 내며 그가 지닌 팔색조 매력을 톡톡히 증명했다.

또 2016년 상반기 개봉예정인 김태곤 감독의 영화 ‘가족계획’에 지훈 역으로 캐스팅, 김혜수의 연하 남자친구이자 떠오르는 신인 배우 '지훈' 역으로 출연하여 마동석, 김현수 등과 호흡을 맞춘다

여기에 '우리 결혼했어요'까지 합류하며 첫 예능에 도전, 여자들이 꿈에 그리는 남자친구의 정석을 보여줄 예정이다. 곽시양은 평소 솔직하고 털털한 성격처럼 꾸밈없는 모습으로 프로그램에 임할 것으로 보여 관심이 증폭되고 있다.

그 동안, 드라마를 통해 시니컬하면서도 다정한 매력으로 여심을 사로잡는 블루칩으로 등극하며 ‘워너비 남친’이라는 수식어를 얻은 곽시양이 가상결혼을 통해 어떤 새로운 모습으로 시청자들을 찾아갈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곽시양은 오는 31일 첫 방송되는 KBS2 일일드라마 ‘다 잘될거야’에 남자 주인공 ‘강기찬’ 역으로 출연한다.

동아닷컴 권보라 기자 hgbr36@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