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닝맨’ 남보라, 어마무시한 벌칙에 “우리집 거덜나겠다”

입력 2015-08-28 14:1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오는 일요일 방송 될 SBS ‘일요일이 좋다 – 런닝맨’에서 공개된 어마무시한 벌칙에 게스트로 출연한 남보라가 “우리집 거덜나겠다”며 탄식을 해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이번주 ‘런닝맨’에서는 김수로, 김민교, 박건형, 강성진, 남보라까지 믿고 보는 실력파 배우들의 좌충우돌 리얼 로드 레이스가 펼쳐질 예정이다.

예능감을 겸비한 게스트 군단의 출연으로 오프닝부터 미션까지 이날의 분위기는 그야말로 화기애애했다. 특히 본격적인 미션 시작 전 짧은 근황토크를 이어가던 중 유재석은 “민교는 오프닝때부터 지금까지 계속 웃고 있다 정말 재밌어한다”며 김민교의 한결같은 미소를 장난스레 짚어주며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이광수는 “화장실에서도 계속 웃고 있더라.”라며 특유의 모함을 해 현장을 폭소케 했다고.

웃음이 끝이지 않는 행복도 잠시, 본격적인 로드 미션이 시작되고 한통의 문자가 이들에게 도착하자 순식간에 분위기는 180도 반전됐다. 오늘 미션의 어마어마한 벌칙 소식이 전해져 온 것. 문자의 내용을 확인한 남보라는 “말도 안 돼! 이런 벌칙이면 우리 집 거덜 난다!”라며 난색을 표했고 송지효는 발까지 동동 구르며 “이 벌칙이면 나 집 팔아야 돼!”라고 외쳐 심상치 않은 벌칙임을 암시했다고.

행복하기만 했던 이들 앞에 펼쳐진 엄청난 벌칙의 정체는 무엇일지, 그리고 이 어마무시한 벌칙의 주인공은 과연 누가 될지, 오는 30일 일요일 오후 6시 20분 SBS ‘일요일이 좋다 – 런닝맨’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동아닷컴 권보라 기자 hgbr36@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