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민호와 결혼’ 신소연 대체 누구길래? 석사출신의 재원…여신미모는 보너스!

입력 2015-08-28 14:4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강민호와 결혼’ 신소연 대체 누구길래? 석사출신의 재원…여신미모는 보너스!

롯데 자이언츠 강민호 선수와 SBS 신소연 기상캐스터가 결혼을 한다.

SBS 측은 28일 “신소연 캐스터가 오는 12월 강민호 선수와 결혼식을 올린다”고 전했다.

이어 “신소연 캐스터는 강민호 선수와의 결혼식 준비를 위해 회사를 정리하고 부산에 내려가게 됐다”고 덧붙였다.

또 신소연은 이날 방송된 SBS ‘모닝와이드’ 2부에서 오늘의 날씨 예보를 전한 뒤 마지막 인사를 전하며 “부산에서 좋은 소식 전하겠다”고 결혼식을 언급하는 듯 했다.

아울러 신소연은 방송이 끝난 후 SNS에 “날씨 일기는 오늘이 마지막입니다. 그동안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예보 잘 확인하셔서 눈비 맞지 마시고 일교차 크니까 감기 조심하세요”라는 인사말을 남겼다.

앞서 신소연과 강민호는 지난 1월 열애를 공식 인정했다. 2012년 신소연이 부산 사직구장에서 열린 경기에 시구자로 참석했을 당시 강민호가 먼저 호감을 느껴 점차 가까워진 것으로 알려졌다.

강민호와 신소연의 결혼 소식에 인터넷에서는 “강민호와 결혼 신소연 행복하세요”, “강민호와 결혼 신소연 대박사건”, “강민호와 결혼 신소연 진짜 하는구나” 등의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한편 강민호는 국가대표 야구선수로 롯데 자이언츠 포수다. 지난해 4년 75억 원이라는 당시 최고액 FA계약을 체결하며
화제가 됐다. 또 신소연은 1987년생으로 숭실대학교 언론홍보학과를 졸업 후 고려대학교 언론홍보학과 대학원에서 석사 과정을
밟았다.

강민호와 결혼 신소연. 사진=강민호와 결혼 신소연. 신소연 SNS 강민호와 결혼 신소연.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강민호와 결혼 신소연. 사진=강민호와 결혼 신소연. 신소연 SNS 강민호와 결혼 신소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