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리, 방송서 대놓고 송지효에 포옹 세례 ‘연인 선언할 태세’

입력 2015-08-30 09:5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개리가 송지효에게 모두가 보는 앞에서 인정사정 없이 포옹 세례를 퍼부어 시선을 모았다.

30일 방송 될 SBS ‘일요일이 좋다 – 런닝맨’에는 김수로, 김민교, 박건형, 강성진, 남보라가 출연해 왁자지껄 리얼 택시 레이스를 펼칠 예정.

이날 팀원을 정하는 레이스에서 개리를 사이에 둔 송지효와 남보라의 신경전이 벌어졌다. 송지효는 개리에게 “오빠 나한테 와”라며 개리에게 마음을 전했으나 남보라 또한 개리에게 “오빠 이리로 오세요”라며 적극적으로 마음을 어필했다.

이에 개리는 송지효의 손을 맞잡고 좋아하는가 하면, 남보라의 택시에도 얼른 올라타는 등 행복한 삼각관계 속에서 엄청나게 갈등을 했다는 후문이다.

그러나 곧이어 이어진 본격 미션에서 송지효를 향한 개리의 일편단심 마음이 공개됐다. 미션 결과에 영향을 주는 공이 송지효의 품에 들어오자 이를 본 개리는 공을 뺏어온다는 명분으로 송지효에게 인정사정 없는 포옹세례를 퍼부은 것. 이 모습에 런닝맨 멤버들은 “너네 뭐하는거냐”며 핀잔을 주어 현장을 폭소케 만들기도 했다.

달달한 개리-송지효 커플의 애정행각은 과연 어디까지일지, 30일 일요일 오후 6시 20분 SBS ‘일요일이 좋다 – 런닝맨’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SBS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