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 마이비, 동물들도 반한 매력…데뷔 첫 화보공개

입력 2015-08-31 10:5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걸그룹 마이비와 동물들이 함께한 사랑스러운 화보가 공개됐다.

마이비는 연예 패션 매거진 GanGee(간지) 9월호 표지 모델로 발탁, 완벽한 비주얼과 각기 다른 매력을 발산하며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공식 데뷔 하루 전날 진행된 촬영에서 마이비는 경기도 일산에 위치한 쥬쥬동물원을 찾아 동물들과 호흡을 맞췄다. 리더 주경은 앵무새, 문희는 오랑우탄, 희주는 물범과 각각 촬영 했으며 지원은 라마, 유정은 양, 염소 등 아기 동물들과 짝을 이뤄 촬영에 임했다.

마이비 멤버들은 초반 동물들과의 촬영에 다소 긴장 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지만 짧은 시간 안에 소통에 성공, 매력지수 100% 사랑스러운 화보가 완성됐다. 특히 마이비는 신인 답지 않은 대담한 포즈와 수준급 표정 연기를 보이며 준비된 신인임을 입증했다.

마이비는 하석진, 김연지, 초신성 등이 속한 마루그룹에서 2년이 넘게 준비한 걸그룹으로 지난 25일 첫 번 째 싱글 '심장어택(My Oh My)’으로 데뷔했다. 다섯 멤버 모두 뛰어난 비주얼과 에너지 넘치고 파워풀한 안무를 선보이며 하반기 가장 주목 받는 걸그룹으로 떠올랐다.

한편 걸그룹 마이비의 화보와 데뷔 비하인드 스토리가 담긴 인터뷰는 GanGee(간지) 9월호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