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세스 캅’ 김갑수, 손병호와 충돌… 20년 계획한 복수 실행

입력 2015-09-01 14:4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미세스 캅’ 김갑수, 손병호와 충돌… 20년 계획한 복수 실행

손병호 하나만을 바라보고 복수의 칼날을 간 김갑수의 반격은 성공을 거둘 수 있을까.

SBS 월화드라마 ‘미세스 캅’에서 영진(김희애 분)의 아버지를 죽인 범인으로 알려진 동일(김갑수 분)은 출소 이후, 강태유(손병호 분)의 주변을 맴돌며 그의 동태를 파악하는 등 두 남자 사이에 숨겨진 비밀이 있음을 암시해왔다. 특히, 9회 방송에서 20년 전 동일의 딸 목숨을 두고 은밀한 거래가 있었음이 밝혀지며, 두 사람 관계에 대한 시청자들의 궁금증이 더욱 커졌던 터.

1일 방송될 10회에는 살인자 박동일을 둘러싼 진실과 지난 20여 년간 강태유만을 목표로 복수 계획을 세워온 박동일의 역습이 그려진다. 동일은 강태유의 죄를 묻기 위해 치밀한 작전 아래 납치를 감행하는데, 생각지도 못한 강태유의 반항으로 모든 계획이 순탄치 않게 흘러간다고.

어긋나버린 박동일의 복수는 10회 예고편에 공개된 두 남자의 격정 몸싸움을 통해 미루어 짐작할 수 있다. 두 남자는 총 하나를 사이에 두고 양보 없는 힘겨루기를 펼치고 있는데, 예고 말미 동일이 아닌 강태유가 “내가 진짜 다 죽였네”라며 광기 어린 미소를 보여 예측 불가한 ‘박동일 복수극’의 결말에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한편 매회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며 월화 안방극장 최강자로 자리매김한 ‘미세스 캅’은 1일 밤 10시 10회가 방송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SBS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