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서유기’ 나영석 PD “강호동, 든든하지만 놀려먹기 좋은 큰 형”

입력 2015-09-01 14:5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신서유기’ 나영석 PD “강호동, 든든하지만 놀려먹기 좋은 큰 형”

나영석 CJ E&M PD가 강호동의 인간적인 매력을 설파했다.

1일 오후 2시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63 스퀘어에서는 tvN 새 예능 프로그램 '신서유기' 제작 발표회가 나영석 PD, 강호동, 이승기, 은지원, 이수근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나영석 PD는 이날 오랜만에 방송으로 만난 강호동에 대해 "큰 형이라서 참 든든하지만 참 놀려먹기 좋은 스타일"이라고 말했다.

이어 나 PD는 "방송에서 120% 충전된 강호동만 봤다면 이번에는 30% 정도 방전된 모습도 볼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tvN의 디지털 콘텐츠 브랜드 ‘tvNgo’의 2015년 하반기 첫 콘텐츠로 선보이는 ‘신서유기’는 중국의 고전인 '서유기'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예능 프로그램으로 KBS2 '1박 2일 시즌1'의 전 멤버들이 다시 모여 방송가의 주목을 받고 있다.

또한 지난달 25일 공개된 첫 예고편이 하루만에 조회수 100만 건을 돌파하며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입증했다. ‘신서유기’ 본편은 오는 9월 4일 오전 10시, 네이버 PC·모바일 TV캐스트(tvcast.naver.com)를 통해 단독 공개된다.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동아닷컴 국경원 기자 onecut@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