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서유기’ 강호동 “나영석 PD 잘되는 이유? 사람이 착해서”

입력 2015-09-01 15:1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신서유기’ 강호동 “나영석 PD 잘되는 이유? 사람이 착해서”

방송인 강호동이 나영석 PD의 승승장구 비결을 공개했다.

1일 오후 2시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63 스퀘어에서는 tvN 새 예능 프로그램 '신서유기' 제작 발표회가 나영석 PD, 강호동, 이승기, 은지원, 이수근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강호동은 이날 "나영석 PD와 이우정 작가가 정말 프로그램을 재미있게 만든다. 아주 물이 올랐다"고 칭찬했다.

이어 그는 "그래서 그 비결이 뭔가 봤더니 착해서인 것 같다. 나 PD도 착하게 생겨서 정말 따뜻하게 진행을 한다"고 말했다.

한편 tvN의 디지털 콘텐츠 브랜드 ‘tvNgo’의 2015년 하반기 첫 콘텐츠로 선보이는 ‘신서유기’는 중국의 고전인 '서유기'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예능 프로그램으로 KBS2 '1박 2일 시즌1'의 전 멤버들이 다시 모여 방송가의 주목을 받고 있다.

또한 지난달 25일 공개된 첫 예고편이 하루만에 조회수 100만 건을 돌파하며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입증했다. ‘신서유기’ 본편은 오는 9월 4일 오전 10시, 네이버 PC·모바일 TV캐스트(tvcast.naver.com)를 통해 단독 공개된다.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동아닷컴 국경원 기자 onecut@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