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 필드부킹 모바일 서비스 실시 外

입력 2015-09-01 15:1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 골프존 필드부킹 모바일 서비스 오픈

골프존카운티는 모바일을 통해 편리하게 전국 골프장을 예약할 수 있는 ‘골프존 필드부킹 모바일’ 서비스를 실시한다.

이 서비스를 이용하면 전국 500여개 골프장을 간편하게 검색하고 가격과 거리, 테마별로 원하는 골프장을 쉽고 빠르게 예약할 수 있다. 또한 코스의 정보가 담긴 야디지북과 3D 코스안내, 블로거의 골프장 방문기 등의 정보도 확인할 수 있다. 더불어 전국 100여 곳 골프장은 최대 7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예약할 수 있으며, 특가 예약 횟수에 따라 단계별로 100% 리워드 경품을 지급한다. 이벤트는 예약일 기준으로 내년 8월까지 한시적으로 진행된다. 또한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골프존 필드부킹 앱을 설치하면 그린피 1만원 할인권을 증정하며, 첫 특가 예약 후 라운드를 완료하면 추가로 1만원 할인권을 지급한다. 골프존 필드부킹 앱 설치 방법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필드부킹’으로 검색하면 된다.


● 볼빅, 컴투스와 손잡고 ‘골프스타’ 프로모션 진행

국산 골프공 제조업체 볼빅은 모바일 게임기업 컴투스(www.com2us.com)의 글로벌 인기 게임 ‘골프스타’와 제휴를 맺고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24일 진행되는 이벤트는 ‘골프스타’ 이용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게임 내에서 실제 볼빅 골프공을 만나는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다. 게임 모드에 상관없이 게임 중 볼빅 골프공을 사용해 9홀 이상 라운드를 하면 이벤트에 자동으로 응모되고, 매주 추첨을 통해 25명씩 100명에게 골프스타 기념 골프공을 선물로 증정한다.

주영로 기자 na187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