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욱-박규리-이미도, 웹드라마 ‘달콤(가제)’ 출연 확정

입력 2015-09-04 10:3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김재욱-박규리-이미도, 웹드라마 ‘달콤(가제)’ 출연 확정

김재욱과 카라의 박규리, 이미도가 웹드라마 ‘달콤(가제)’에 캐스팅되며 달달하고 향긋한 3인 3색 호흡을 선보일 예정이다.

단막극부터 미니시리즈 등 장르를 불문하고 웰메이드 드라마 제작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씨그널엔터테인먼트그룹에서 제작하는 웹드라마인 ‘달콤’에 김재욱과 박규리, 이미도가 주인공으로 전격 캐스팅 된 것.

카페 ‘달콤 커피’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웹드라마 ‘달콤’에서 김재욱이 분할 차민호는 ‘달콤 커피’의 새로운 점장으로 매사에 부정적이고 냉정한 차도남이다. 하지만 알고보면 커피 한 잔 제대로 만들 줄도 모르는 허당 점장. 3년 동안 베를린 정보원으로 활동할 만큼 능력있는 국정원 1급 최정예요원으로 대민방첩 임무를 위해 카페에 위장 취업한 아주 비밀스런 인물이라고.

그가 점장으로 위장 취업한 ‘달콤 커피’의 1기 알바생 정원 역을 맡은 박규리는 김재욱과 180도 다른 성격을 가진 긍정의 아이콘. 언뜻 보면 카페를 찾는 손님 한명 한명에게 과할 정도로 폭풍 관심을 가지는 오지라퍼처럼 보이지만 사실 정이 많고 따뜻한 마음씨를 가졌다. 이에 달라도 너무 다른 두 사람이 만나 극 중 어떤 케미를 선보일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여기에 이미도는 커피 한 잔만을 시켜놓고 하루 종일 카페에 앉아 글을 쓰는 단골손님 양작가로 활약에 나선다. 주변에서 벌어지는 모든 일을 부정적으로 생각하는 까칠녀인 그녀는 곳곳에서 빵빵 터지는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무엇보다 김재욱은 MBC ‘커피프린스 1호점’의 일명 ‘와플선기’로 많은 사랑을 받은 바 있어 또 한 번 카페와 만난 그가 이번엔 어떤 매력을 발산할지 기대를 더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박규리 역시 MBC QueeN ‘네일샵 파리스’에서 쉽게 소화할 수 없는 남장여자 역할로 안정적인 연기를 선보였기에 ‘달콤’을 통해 본격적인 연기돌의 행보를 이어갈 예정이다. 여기에 믿고 보는 씬스틸러 이미도의 열연까지 더해져 세 사람이 어떤 호흡을 선보일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한편 웹드라마 ‘달콤’은 오는 10월 중 방영될 예정이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더좋은이엔티, DSP미디어, 제이와이드컴퍼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