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 해트트릭 소식에 토트넘 활짝 “꽉 찬 각도에서 좋은 마무리”

입력 2015-09-04 14:3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손흥민 해트트릭

‘손흥민 해트트릭’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토트넘 핫스퍼가 이번 여름이적시장에서 영입한 손흥민(23)의 A매치 해트트릭 활약을 상세히 전하며 환영했다.


손흥민은 3일 화성종합경기타운에서 벌어진 2018 러시아 월드컵 아시아지역 2차 예선 G조 2차전 라오스와의 홈경기에서 혼자 3골을 터트리는 맹활약으로 한국의 8-0 완승을 견인했다.


거액을 들여 영입한 손흥민의 맹활약에 토트넘은 구단 홈페이지를 통해 경기 상황을 상세히 전하며 반가움을 드러냈다.


토트넘은 구단 홈페이지에 “손흥민이 한국 대표팀에서 첫 해트트릭을 기록했다. 분데스리가 레버쿠젠에서 뛰었던 손흥민은 아시아 2차 예선에서 A매치 45경기 만에 14골을 달성했다”고 전했다.


이어 “손흥민은 4-0으로 앞선 후반 29분 꽉 찬 각도에서 자신의 두 번째 골을 성공 시킨 뒤 12분 만에 페널티 박스 가장자리에서 좋은 마무리로 해트트릭을 완성했다”고 설명했다.


한편, 토트넘은 “손흥민과 한국은 베이루트에서 레바논과 다음 경기를 치른다”고 전했지만 손흥민은 레바논 전에 나서지 않는다. 손흥민은 레바논 원정을 떠나는 대표팀 동료들과는 달리 이적을 마무리하기 위해 국내서 잠시 머물다 영국으로 떠난다.


손흥민은 취업비자 발급 절차를 마치면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데뷔전 준비를 위해 토트넘에 합류할 계획이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손흥민 해트트릭’ ‘손흥민 해트트릭’ ‘손흥민 해트트릭’ ‘손흥민 해트트릭’ ‘손흥민 해트트릭’ ‘손흥민 해트트릭’ ‘손흥민 해트트릭’ ‘손흥민 해트트릭’ ‘손흥민 해트트릭’ ‘손흥민 해트트릭’ ‘손흥민 해트트릭’ ‘손흥민 해트트릭’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