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의 얼굴’ 정성호, 패러디 어디까지? 이번엔 밥 로스 변신

입력 2015-09-04 17:5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천의 얼굴을 가진 사나이 정성호가 MBC에브리원 ‘웹툰히어로-툰드라쇼’ ‘청순한 가족’에 밥 로스로 출연한다.

웹툰 작가 기안84가 기획에 참여하면서 방송 전부터 화제를 모은 ‘청순한 가족’은 공감 가는 스토리와 배우들의 리얼한 연기로 나날이 인기를 더해가고 있는 ‘웹툰히어로-툰드라쇼’-<연출 김동호,이순옥,김예린 / 공동제작 심엔터테인먼트 / 와이랩>의 한 코너다.

개그맨 정성호는 지금껏 선보인 수많은 사람들의 패러디로 누리꾼들 사이에서 천의 얼굴을 가진 사나이라 불리고 있다. 그런 그가 이번에는 MBC에브리원 ‘청순한 가족’에 ‘밥로스의 그림을 그립시다’로 유명한 ‘밥 로스’로 분장해 출연하는 것. 정성호는 ‘밥 로스’를 닮은 미술학원 선생님으로 등장해 BTOB의 정일훈의 작품에 조언을 해 줄 예정이다.

공개된 사진 속 정성호는 외모와 미소, 말투까지 ‘밥 로스’와 싱크로율 100%를 자랑해 웃음을 자아냈다. 평소 NG를 내지 않던 정일훈도 정성호의 완벽한 ‘밥 로스’ 분장에 웃음을 참지 못해 계속해서 NG를 냈을 정도였다는 후문.

한편, 정성호의 ‘밥 로스’ 패러디는 오는(7일) 오후 8시40분 ‘웹툰히어로-툰드라쇼’의 코너 ‘청순한 가족’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동아닷컴 권보라 기자 hgbr36@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