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박2일’ 정준영, 볼빵빵 햄토리 포착… 회심의 입바람!

입력 2015-09-05 12:5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1박2일’ 정준영, 볼빵빵 햄토리 포착… 회심의 입바람!

‘1박2일’ 정준영이 볼이 빵빵한 햄토리로 변신했다. 정준영이 몸의 반동을 최대한 이용해 회심의 입바람을 부는 모습이 포착된 가운데 그가 잘생김을 모조리 내려놓고 게임에 열중하고 있어 보는 이들을 폭소케 만들고 있다.

6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선데이-1박2일 시즌3’(이하 1박2일)는 전라남도의 최고의 맛 세븐을 찾아 떠나는 ‘미식레이스’ 마지막 이야기가 펼쳐지는 가운데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정준영의 회심의 입바람 스틸을 공개했다.

공개된 스틸에는 정준영이 평소처럼 여유로운 표정으로 가볍게 팔을 쭉 펴고 스트레칭을 하는 듯 서 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그러나 이어진 스틸에는 그가 잘생김을 살포시(?) 내려놓고 있는 힘껏 입바람을 불고 있어 무슨 상황인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는 정준영이 옛날부터 활 쏘기가 성행했던 광양에서 맛 카드를 획득하기 위해 껌 양궁 미션에 도전하고 있는 것으로 차태현이 들고 있는 과녁에 껌을 붙이기 위해 한껏 몸을 뒤로 젖히고 게임에 열중하는 모습이다.

특히 정준영은 껌을 씹자마자 마치 허리가 스프링으로 만들어진 듯 최대한 뒤로 몸을 젖히더니, 몸의 반동을 이용해 과녁에 껌을 붙이는 과학적인 게임 플레이를 보여주고 있어 그에게 시선을 고정하게 한다. 무엇보다 정준영은 게임에 너무 열중한 나머지 머리카락이 하늘로 치솟은 것도 모른 채 게임에 집중하는 모습으로 모두를 폭소케 만들고 있다.

이처럼 정준영은 잘생김까지 내려놓으며 게임에 집중하는 것은 물론, 껌을 과녁에 잘 붙이기 위해 점성까지 체크하는 치밀함을 보였다는 후문이다. 또한 앞서 정준영은 수박 빨리 먹기 게임을 통해 이미 햄토리로 한 번 변신을 해 큰 화제몰이를 했기 때문에, 이번에는 또 어떤 귀여움을 발산하며 활약을 보여줄지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KBS 2TV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