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부산, 기간한정 상품 ‘올 마이 롯데’

입력 2015-09-06 16:5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롯데호텔부산은 기간한정 특별상품 ‘올 마이 롯데’(All my LOTTE) 패키지를 20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패키지는 객실만 이용하려는 실속파부터 조식 및 디너 및 룸서비스를 즐기려는 고객까지 선택이 가능하도록 종류를 나눈 것이 특징이다.

‘폴(Fall) 패키지’는 디럭스 객실 1박과 함께 롯데시네마 2만원권, 엔제리너스 1만원권, 롯데리아 1만원권을 제공한다.

‘테이스티 폴(Tasty Fall) 패키지’는 디럭스 객실 1박과 조식 뷔페 2인, 롯데호텔부산 레스토랑 이용권 5만원권을 제공한다. 이용권은 롯데호텔부산의 5개 레스토랑 및 베이커리 델리카한스, 더라운지, 룸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다른 특전 없이 객실만 이용하려는 고객을 위한 ‘룸 온리(Room Only)’ 상품도 있다.

롯데호텔부산은 투숙객에게 1실당 최대 4인까지 부산 관광 프로그램 ‘엘티이(L.T.E, LOTTE Hotel Tour Explorer) 로드’를 무료로 제공한다. 사전 예약 후 이용 당일 호텔 차량에 탑승하면 투어 전담 직원이 동행하며 해당 지역에 얽힌 에피소드, 인근 맛집 등을 소개한다. 피트니스 클럽 또한 1실당 최대 2인까지 이용할 수 있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전문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