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프리티 랩스타2' 유빈 "원더걸스 속 랩과 다를 것"

입력 2015-09-08 10:4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원더걸스 유빈이 프로그램 출연 이유를 밝혔다.

유빈은 8일 오전 서울 영등포구 영중로 타임스퀘어 아모리스홀에서 진행된 Mnet '언프리티 랩스타2' 제작발표회에서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수 있을 것 같아 출연하게 됐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원더걸스 안에서 할 수 있는 랩과 프로그램 안에서 할 수 있는 랩이 다르다고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언프리티 랩스타2'는 힙합 서바이벌 '쇼미더머니'의 스핀오프 프로그램으로 출발한 '국내 최초의 여자 래퍼 서바이벌'. 매회 등장하는 대한민국 대표 힙합 프로듀서들이 신곡을 발표하면 이 곡의 녹음에 참여할 기회를 얻기 위해 출연진이 치열한 경쟁을 펼친다.

그리고 이 과정에서 출연자들은 다양한 미션을 통해 자신의 능력과 한계를 시험받게 되며, 여기서 살아남은 여자 래퍼만이 프로듀서의 신곡에 참여해 음원을 발표하게 된다. 총 11명의 여자래퍼가 대결을 벌이는 '언프리티 랩스타2'에는 유빈, 효린, 길미, 예지, 안수민, 캐스퍼, 키디비 등의 래퍼가 출연할 것으로 알려졌다. 또 지난 시즌에 이어 래퍼 산이가 MC로 출연해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오는 9월 11일 밤 11시 첫 방송.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동아닷컴 방지영 기자 doruro@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