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MONSTA X), 신곡 ‘신속히’로 중국 메인사이트 장악

입력 2015-09-08 13:1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스타쉽엔터테인먼트의 힙합 보이그룹인 몬스타엑스(MONSTA X)가 컴백과 동시에 중국 포탈사이트 메인을 섭렵하는 기염을 토했다.

8일 소속사인 스타쉽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몬스타엑스의 두 번째 미니앨범의 타이틀곡 '신속히'의 중국 반응이 뜨겁다. 발매와 동시에 3대 동영상 포탈인 유우쿠 메인을 비롯, 환츄뮤직 등 각 중국 포탈 메인을 섭렵하고 있다.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타이틀곡 ‘신속히’는 몬스타엑스의 힙합씬의 핫한 프로듀서 기리보이가 비트 메이킹을 맡은 곡으로 멤버들의 남성미와 재치로 무장한 힙합 트랙. '딴 남자에 눈길 돌리지 말고, 신속히 나와 연애를 시작하자'는 한 여자를 향한 당돌하면서도 패기어린 주제가 인상적이다. ‘철가방 매고 내게 와 부릉부릉 . 내게 와 신속히 부릉부릉’ 등의 노랫말은 곡의 다이나믹한 재미를 선사한다.

파이스트무브먼트, 크리스브라운, 오마리온 등과 작업한 'JAY AHN'이 LA를 배경으로 인상적인 화보를 선보였으며. 태양, f(x), 현승 등의 무대로 유명한 키오니 마드리드(Keone Madrid)가 몬스타엑스의 역동적인 느낌과 긴장감 넘치는 퍼포먼스를 구현했다.

또한 씨스타의 ‘나혼자’, 몬스타엑스의 '무단침입' 등을 작업한 K POP씬 최고의 뮤직비디오 감독 주희선이 참여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한편, 몬스타엑스는 두 번째 미니앨범 '러쉬(RUSH)' 발매하고 활발한 방송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