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화양연화 on stage 영상 공개, 10월 컴백 예고

입력 2015-09-08 13:3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방탄소년단 화양연화 on stage 영상 공개, 10월 컴백 예고

방탄소년단이 ‘화양연화 on stage : prologue’ 영상을 공개하고 10월 ‘화양연화 pt.2’ 발매와 11월 콘서트 ‘화양연화 on stage’의 개최를 알렸다.

방탄소년단은 8일 자정 네이버 V앱과 TV캐스트를 통해 12분 가량의 ‘화양연화 on stage : prologue’ 영상을 독점 선공개 했다.

공개된 영상은 11월 개최되는 ‘화양연화 on stage’의 예고편에 해당한다.

감각적인 영상미를 통해 마치 한 편의 짧은 영화를 감상하는 듯한 느낌을 준다. 프롤로그 영상은 손에 피를 묻힌 채 혼란스러워 하는 뷔의 모습으로 시작한다. 랩몬스터, 슈가, 진, 제이홉, 지민, 정국 등 멤버들의 밝고 순수한 웃음 아래 숨겨진 고독과 불안, 그 속에서 끈끈하게 이어지는 우정 등을 담아내던 영상은 이윽고 바다로 뛰어드는 뷔와 혼자 사진을 보는 진의 모습으로 긴 여운을 남기며 끝을 맺는다.

'화양연화 on stage’는 지난 4월 발매된 ‘화양연화 pt.1’과 오는 10월 발매될 ‘화양연화 pt.2’를 총망라하는 무대로, 2015년 방탄소년단의 눈부신 활약을 집대성하는 성대한 축제의 장이 될 예정이다.

방탄소년단 화양연화 on stage 방탄소년단 화양연화 on stage 방탄소년단 화양연화 on stage 방탄소년단 화양연화 on stage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빅히트엔터테인먼트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