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프리티랩스타2’ 효린·유빈·예지, ‘아이돌에서 래퍼로…’

입력 2015-09-08 16:5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언프리티랩스타2’ 효린·유빈·예지, ‘아이돌에서 래퍼로…’

언프리티랩스타2

지난해 화제를 모았던 Mnet ‘언프리티 랩스타’가 시즌2로 돌아왔다.

‘언프리티 랩스타2’ 제작발표회가 8일 오전 서울 영등포구 타임스퀘어에서 진행됐다. ‘언프리티 랩스타2’에는 씨스타 효린, 원더걸스 유빈, 클로버 길미, 피에스타 예지, 헤이즈, 캐스퍼, 애쉬비, 안수민, 키디비, 수아, 트루디 등 11명의 여성 래퍼가 출연한다.

이번 시즌에는 아이돌이 대거 출연한다. 특히 씨스타의 효린은 보컬 담당 멤버로 이미 가창력을 인정받은 최정상 인기 아이돌임에도 출연을 결정했다.

이에 대해 효린은 “잃는 것을 감안하고 도전했다. 항상 (랩을)하고 싶었다”며 “이렇게 도전할 수 있어 기쁘다. 씨스타 활동을 하면서 보여주지 못했던 모습을 보여주고 싶다”고 말했다.

또 다른 출연자인 원더걸스 유빈은 “원더걸스 안에서는 힙합 면모를 보여드리지 못했다. 대중을 만족시킬 수 있는 노래를 했다. 이제는 날 것 그대로의 나를 보여드리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피에스타 예지는 “아직 날 모르시는 분들이 많다. 이번 기회로 피에스타 예지를 알리고 싶다”고 말했다. YG엔터테인먼트의 연습생인 수아는 “아직 연습생 신분이고 랩을 보여드릴 기회가 없었다. 사장님이 기회를 주셔서 나오게 됐다. 열심히 하겠다”고 전했다.

Mnet ‘언프리티 랩스타2’는 시즌 1과 마찬가지로 최고의 실력을 지닌 여자 래퍼들의 컴필레이션 앨범을 만드는 서바이벌 방식으로 진행된다. 오는 11일 금요일 밤 11시 첫방송 한다.

언프리티랩스타2 언프리티랩스타2 언프리티랩스타2 언프리티랩스타2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동아닷컴DB



뉴스스탠드